 |
|
|
교육일정 |
|
 |
연간 교육일정을 알고 싶어요. |
 |
www.exc.co.kr홈페이지 상단부 메뉴바 > 역량개발솔루션 > 공개교육 솔루션을 클릭 하신 후 하단의 공개교육과정의 교육일정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연간일정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
|
|
고용보험환급 |
|
 |
고용보험 적용이 되면 무료로 교육을 받을 수 있나요? |
 |
고용보험 환급과정은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회사가 자사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교육비를 지원하여 교육을 위탁하고
교육 수료 후 회사가 교육비의 일부를 노동부로부터 환급받는 교육 입니다.
고용보험 적용과정이라고 하더라도 우선 교육비를 입금하시고 교육 후 노동부로부터 교육비의 일부를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
재직증명서 발급/제출 |
|
 |
회사제출용으로 교육과정에 대한 정보(교육기관,기간,장소,비용,내용 등이 포함되어 있는 문서)가 필요해요. |
 |
각 교육과정의 장소, 내용(일부) 등의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교육과정에 앞서 별도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HelpDesk(02-538-2221)로 전화를 주시거나 1:1 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필요하신 자료를
준비하여 드리겠습니다. |
 |
수료증을 재발급 받고 싶어요. |
 |
본인 확인을 위하여 HelpDesk(02-538-2221)로 전화를 주시거나 1:1 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과정명, 일정 등을 확인하여 발급하여 드립니다. |
|
|
|
교육상담 |
|
 |
교육비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나요? |
 |
공개교육의 각 과정의 교육비는 해당과정의 안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교육 외의 기업교육 교육비는 1:1 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답변을 드립니다. |
 |
공개교육과정은 인원이 부족하면 폐강될 수 있다던데, 개강 확정은 언제 되나요? |
 |
공개교육과정의 개폐강여부는 교육 시작 1주 전에 확정되며 개폐강 여부는 교육 신청자에 한해
이메일 또는 전화로 개별 통지 드립니다. |
 |
우리회사에 강사를 초빙해서 단체위탁교육을 받고 싶은데요. |
 |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담당자 분과 통화를 반드시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 바로 고객 센터의 1:1 상담하기를 이용하여 문의주시면 담당자 분께 연결하여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강사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
 |
엑스퍼트컨설팅에서는 강사의 연락처를 개별적으로 안내하지 않습니다.
과정에 대한 문의사항은 HelpDesk(02-538-2221)로 전화를 주시거나 1:1 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
당사에서 직원들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귀사에서 제안을 해주실 수 있는지요? |
 |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담당자 분과 통화를 반드시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 바로 고객 센터의 1:1 상담하기를 이용하여 문의주시면 담당자 분께 연결하여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
수강신청 |
|
 |
수강취소하면 언제쯤 환불이 되나요? |
 |
카드 결재의 경우는 바로 승인 취소가 가능하며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내부결재과정을 거쳐야 하므로
약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
 |
신청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나요, 수강인원이 충원되면 마감되는 건가요? |
 |
수강신청기간은 교육전 주 금요일까지입니다.
수강신청기간 마감 전에 수강인원이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각 과정의 정원은 24명 또는 30명 입니다. |
 |
수강 신청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
수강 신청이 접수되면 담당자가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변경할 사항이 있으시면
Helpdesk(02-538-2221)로 전화를 주시거나 1:1 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
지금 대기자 상태인데요, 언제쯤이면 수강여부를 알 수 있나요? |
 |
교육시작 1주전에 해당 고객분들께 이메일 및 전화로 안내해드립니다. |
 |
선수지식이나 선수과목이 없으면 수강신청 할 수 없는 과목이 있나요? |
 |
선수과정 또는 선수지식이 선정되어 있는 과정은 해당 선수과정 또는 선수지식을 갖추고 있어야 보다 원활하게
교육이 진행 될 수 있는 경우입니다.
저희 엑스퍼트컨설팅에서 제시하는 선수과정 또는 선수지식을 갖추지 못 한 경우에는 계획된 교육목표를
충족하지 못 할 수 있습니다.
선수과정 또는 선수지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elpdesk(02-538-2221)로 전화를 주시거나
1:1 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면 담당자가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
|
|
교육비 |
|
 |
엑스퍼트컨설팅의 교육비는 얼마인가요? |
 |
공개교육과정의 교육비는 홈페이지의 공개교육과정안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위탁교육의 경우
1:1 상담하기를 이용하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회원정보관련 |
|
 |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찾고 싶어요. |
 |
아이디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메인 로그인 창 하단의
'아이디/패스워드를 잊어버리셨나요?' 메뉴에 들어가셔서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여 주시면
회원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메일로 받아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 회원가입하셨던 이메일 주소가 불명확 하신 분은 HelpDesk(02-538-2221)로 전화를 주시거나
1:1 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면 이메일 주소를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
 |
패스워드를 분실했는데, 메일주소가 변경되어 패스워드를 이메일로 받을 수가 없어요. |
 |
최초 회원가입하셨던 이메일 주소가 불명확 하시거나 변경되신 분은 HelpDesk(02-538-2221)로 전화를 주시거나
1:1 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면 이메일 주소를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
 |
탈퇴하려면 어떻게 하죠? |
 |
회원탈퇴는 페이지 상단의 '개인정보수정' 메뉴에 들어가신 후, 좌측 메뉴의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의 '개인정보수정' 메뉴에 들어가시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
아이디를 수정하고 싶어요. |
 |
부득이 하게 아이디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엑스퍼트컨설팅 IT지원부서로 연락을 주셔서 수정하는 방법과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는 방법을 통해서만 아이디 수정이 가능합니다. |
 |
회원정보를 수정하려는데 오류가 나요. |
 |
회원정보 수정에서 요구하시는 항목들이 모두 기입이 되어있는지 조건을 충분히 만족하시는지 다시 한번
확인을 해주시고 모든 조건을 만족함에도 계속해서 저장이 안되신다면 HelpDesk(02-538-2221)로 전화를 주시거나
1:1 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
소속기관 정보가 틀려서 수정하고 싶은데요. |
 |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의 '개인정보수정' 메뉴에 들어가시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가입 중에 오류가 났어요. |
 |
먼저 회원가입이 완료가 되셨는지를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HelpDesk(02-538-2221)로 전화를 주시거나 1:1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면 회원가입이 완료가 되셨는지
확인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가입이 완료가 안되었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번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
|
|
|
홈페이지 이용문의 |
|
 |
아이디/패스워드를 정확히 입력했는데도 접속이 안돼요. |
 |
CapsLock키 켜져 있거나 한/영 변환이 되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고 계속해서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면
HelpDesk(02-538-2221)로 전화를 주시거나 1:1 상담하기에 등록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