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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 영업성과 향상을 위한
  영업지원 및 학습지원
  시스템
  - 영업프로세스 맵핑
  - 성과향상을 위한 현장
  중심의 영업교육체계 수립
  - 판매화법집
  - 프로세일즈맨십 개발 과정
  - 긍정에너지를 통한
  세일즈혁신 과정
  - 고객 상담스킬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B/L)
  - 페르소나 영업커뮤니
  케이션 과정
  - 고객설득 강화를
  위한 스토리셀링 과정
  - 경쟁극복 상담스킬 과정
  - 설득을 위한 세일즈
  프리젠테이션
  - Win-Win2 영업협상
  스킬 과정
  - 첫 상담 성공전략 과정
  - 제약영업인을 위한
  고객 상담스킬 과정
  - The Company Killer
  (New 영업전략 수립 과정)
  - 고객 성공전략 개발 과정
  - B2B 영업인을 위한
  전략적 영업 과정
  - 아웃바운드 영업전략 과정
  - 고객상담 영업코칭 과정
  - 전략적 영업을 위한
  영업코칭 과정
  - 영업리더 컴피턴시
  향상과정
  - 영업팀 실적향상 과정
  - 과학적 영업활동을 위한
  세일즈 네비게션 과정
  - 핵심고객관리 과정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신규 및 기존고객 모두로부터 더욱 짧은 시간 안에,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 유지할 핵심전략과 전술을 활용할 수 있다.
실제 고객의 상황을 활용하여 동료들의 경험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다.
고객 개발 계획을 세우기 위한 토대가 될 핵심정보를 잘 포착할 수 있다.
 
특징
워크샵 형태의 자기 주도형 학습으로 학습자 본인의 업무상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
현업에서 쉽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5 단계의 전략 수립 및
  전개 프로세스를 학습한다.
전략수립에 이어 각 전략을 실행하는 22가지 전술까지 제시하므로
  현장 업무와 직접 연계된다.
Human Resource Executive Magazine으로부터 '2001년도
  Top 10 교육 프로그램상'을 수상한 검증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내용
대상 : B2B 영업담당자, 중견 영업직 및 관리자 시간 : 20H 인원 : 1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사전
사전학습 과제 (필수)
- 고객성공전략 수립의 5 단계 프로세스, 용어 해설 안내
- 과제
  01. 목표고객 선정
  02. 목표고객의 고객정보 시트 작성
  03. 본인의 고객전략 개발능력 진단
최소 1주전
오프닝
오프닝
- 고객성공전략이란?
- 영업활동의 5 단계
- 목표, 전략, 전술
- 사전학습과제 해결 점검 및 보완
2.0H
모듈 1
목표 설정
01. 핵심 개념 및 활동
  ㆍ비즈니스 이슈
  ㆍ시장지배력 확보방안
  ㆍ장기적인 비전수립
  ㆍ구체적인 영업목표 설정
02. 목표설정 전술
  ㆍ전술 #1~#3
  ㆍ기타 전술
3.5H
모듈 2
주요 상담대상자 분석
01. 핵심 개념 및 활동
  ㆍ개인니즈 파악
  ㆍ조직니즈 파악
  ㆍ각 개인의 의사결정 역할 파악
  ㆍ고객사 내부의 접촉경로 확대
02. 주요 상담 대상자 분석 전술
  ㆍ전술 #4 ~ #8
  ㆍ기타 전술
3.5H
모듈 3
전략요소 종합검토
01. 핵심 개념 및 활동
  ㆍ고려할 요소 파악
  ㆍ긍정적, 부정적 요소 구분
  ㆍ각 요소에 대한 통제력 진단
  ㆍ고객의 주요 구매기준 파악
  ㆍ경쟁사 상품 비교
02. 전략요소 종합검토 전술
  ㆍ전술 #9 ~ #12
  ㆍ기타 전술
3.0H
모듈 4
실행 전략 수립
01. 핵심 개념 및 활동
  ㆍ각 요소를 활용하기 위한 미시전략 수립
  ㆍ다음 단계로 진행하기 위한 거시전략 수립
  ㆍ자사 내부의 지원체제 구축
02. 실행전략 수립 전술
  ㆍ 전술 #13 ~ #15
  ㆍ기타 전술
4.0H
모듈 5
전략실행
01. 핵심 개념 및 활동
  ㆍ고객과 합의사항 파악
  ㆍ예상하지 못한 상황 대비
  ㆍ고객과 장기적 관계유지방안 모색- 장기적인 동반자
  ㆍ비즈니스 컨설턴트
  ㆍ전략적 지휘자
02. 전략실행 전술
  ㆍ전술 #16 ~ #22
  ㆍ과정 총정리 : 본인의 고객전략계획서 완성
4.0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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