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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 영업성과 향상을 위한
  영업지원 및 학습지원
  시스템
  - 영업프로세스 맵핑
  - 성과향상을 위한 현장
  중심의 영업교육체계 수립
  - 판매화법집
  - 프로세일즈맨십 개발 과정
  - 긍정에너지를 통한
  세일즈혁신 과정
  - 고객 상담스킬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B/L)
  - 페르소나 영업커뮤니
  케이션 과정
  - 고객설득 강화를
  위한 스토리셀링 과정
  - 경쟁극복 상담스킬 과정
  - 설득을 위한 세일즈
  프리젠테이션
  - Win-Win2 영업협상
  스킬 과정
  - 첫 상담 성공전략 과정
  - 제약영업인을 위한
  고객 상담스킬 과정
  - The Company Killer
  (New 영업전략 수립 과정)
  - 고객 성공전략 개발 과정
  - B2B 영업인을 위한
  전략적 영업 과정
  - 아웃바운드 영업전략 과정
  - 고객상담 영업코칭 과정
  - 전략적 영업을 위한
  영업코칭 과정
  - 영업리더 컴피턴시
  향상과정
  - 영업팀 실적향상 과정
  - 과학적 영업활동을 위한
  세일즈 네비게션 과정
  - 핵심고객관리 과정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영업조직의 성과(Performance) 향상을 위해서는 체계적인 영업지원과 교육시스템을 개발하는 것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통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이 필요합니다. 통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하여 역량 및 현장 중심의 영업 교육체계의 확립과 영업 현장 및 프로세스 중심의 지원 시스템의 개발과
  통합이 필요합니다.
 
특징
현장 중심의 영업 프로세스와 필요 핵심 역량을 정의함으로써 영업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이를 반영하는 교육체계를
  수립함으로써 교육을 통한 성과향상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가장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영업지원 시스템 개발과 교육 시스템과의 통합 운영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목표로 합니다.
 
특징
고객접점에서 필요로 하는 영업프로세스의 체계화
영업성과 향상에 필요한 역량 중심의 교육체계를 개발과 직급별/수준별 영업교육체계의 확립을 통한 영업력 향상
  여성 학습자 특화 프로그램
기능중심의 영업지원 시스템에서 영업 프로세스 중심의 영업지원 시스템으로의 진화
 
내용  
추진 단계
핵심내용
Phase 1
역량모델링과 교육체계 수립

- 현상/현황 진단
- 영업프로세스 정립
- 역량모델링
- 교육체계 수립
- 운영안 설계

Phase 2
교육지원 체계 수립

- 기존 내부 Contents 분석과 교육체계에 따른 내용 배분
- 필요(추가) 교육과정 설계를 위한 가이드라인 작성
- 학습지원 체계 및 시스템 설계
- 교육 및 학습지원 체계 통합운영안 설계

Phase 3
영업지원/교육 시스템 개발 및 통합

- 시스템 요구분석
- 시스템 구조 및 프로그램 설계
- 시스템 개발 및 시험운영
- 매뉴얼 제작 및 시스템 교육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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