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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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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영업사원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긍정적 마인드와 열정에 대해 학습한다.
성공하는 영업사원이 되기 위해 일에서의 행복을 찾아야 됨을 이해하고, 이를 위해 지속적인 긍정마인드 및
  긍정에너지를 불어넣기 위한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특징
영업의 성과는 지식이나 스킬도 영향을 미치지만 개인의 감정 상태가 성과의 70%나 영향을 미친다는
  Ice-berg 이론을 바탕으로 영업사원 스스로의 변화를 유도하는 마인드 과정입니다.
성공하는 세일즈맨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요인인 긍정에너지에 대한 학습을 통해 보다 긍정적인 삶을 학습하고
  일에서의 긍정적 자세를 확립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세일즈에서 성과를 내야 하는 이유가 학습자 스스로의 행복을 찾기 위함을 인지함으로써 보다 적극적으로
  세일즈 활동에 임할 수 있습니다.
 
 
내용
대상 : 중견 영업사원 및 영업관리자 시간 : 16H 인원 : 15~30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행복에 대한 이해

- 행복에 대한 체험
- 행복에 대한 정의 및 조건
- 행복을 가진 사람들
- 성공세일즈와 행복과의 관계
- 누구를 위하여 행복해야 하는가?
- 행복한 사람은 성공한 사람
4.0H

긍정의 힘

- 긍정적 마인드의 중요성
- 긍정의 힘
- 긍정으로 가는 길
- 긍정성 훈련 (긍정태도/ 긍정이미지/ 긍정스킬)
4.0H

더 큰 나를 위해

- 나를 아는데 걸리는 시간
- 오늘의 나는 어제의 결과
- 선택 그리고 성과
- 소중한 나를 위한 성공 비전 세우기
- 비전 달성이 어려운 이유
- 포기의 결정적 요인
4.0H

일! 행복을 누리는 삶의 터전

- 프도전하는 삶과 안주하는 삶
- 몰입을 통한 작은 성취감 맛보기
- 세일즈에 대한 가치 찾기
- 열정적인 세일즈를 위하여
  (발상의 전환을 통한 성공 사례)
4.0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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