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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 영업성과 향상을 위한
  영업지원 및 학습지원
  시스템
  - 영업프로세스 맵핑
  - 성과향상을 위한 현장
  중심의 영업교육체계 수립
  - 판매화법집
  - 프로세일즈맨십 개발 과정
  - 긍정에너지를 통한
  세일즈혁신 과정
  - 고객 상담스킬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B/L)
  - 페르소나 영업커뮤니
  케이션 과정
  - 고객설득 강화를
  위한 스토리셀링 과정
  - 경쟁극복 상담스킬 과정
  - 설득을 위한 세일즈
  프리젠테이션
  - Win-Win2 영업협상
  스킬 과정
  - 첫 상담 성공전략 과정
  - 제약영업인을 위한
  고객 상담스킬 과정
  - The Company Killer
  (New 영업전략 수립 과정)
  - 고객 성공전략 개발 과정
  - B2B 영업인을 위한
  전략적 영업 과정
  - 아웃바운드 영업전략 과정
  - 고객상담 영업코칭 과정
  - 전략적 영업을 위한
  영업코칭 과정
  - 영업리더 컴피턴시
  향상과정
  - 영업팀 실적향상 과정
  - 과학적 영업활동을 위한
  세일즈 네비게션 과정
  - 핵심고객관리 과정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하는 성과(Performance)지향의 인재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육성할 수 있을까? 이를 위한 인재육성 전략이 바로 현장중심의
  영업교육체계의 확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징
영업현장에서 고객을 접촉하는 사람들이 고객과의 비즈니스 관계를 개발하고, 유지하고, 확장해 나가는 방법론을
  표준화하고 이를 반영하는 교육체계를 수립합니다.
 
특징
고객접점에서 필요로 하는 영업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정립
영업성과 향상에 필요한 역량 중심의 교육체계를 개발
직급별 영업교육체계의 확립을 통한 영업력 향상
 
내용  
추진 단계
핵심내용

현황진단

- 조사 목표 및 방향의 명확화
- 기업내 컨센서스 형성

영업프로세스 맵핑

- 영업단계의 설정
- 영업단계의 정의
- 고객의 기대사항
- 핵심행동

역량모델링

- 역량Pool구성
- 중요도 조사
- 역량모델링W/S
- 수행도 조사

영업교육체계수립

- 영업교육 전략방향 설절
- 교육체계분류
- 과정구성계획설계

교육과정 프로파일

- 교육과정구성계획 개발
- 모듈내용 구성

보고서 작성 및   Presentation

- 개선과제 도출
- 전략수립을 위한 가이드라인 제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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