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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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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고객 접근 전략의 이해   재방문 성공 전략 학습
전략적 첫 접근 학습   Action Plan 작성
현장활용 핵심 스킬 학습   현장 활용 가능한 전략 획득
 
특징
첫 만남은 영업 활동 시 가장 중요한 첫 key Event 입니다. 지금까지의 교육이
  첫 대면 이후 성공적인 영업교육을 했었다면'첫 상담 성공 전략 과정'은,
  01.첫 만남, 첫 상담의 전략적 접근
  02.첫 만남 이후 거절을 극복
  03.거절 고객의 전략적 접근의 과정을 통하여 영업사원
  의 현실적인 문제점을 해결하여 영업성과를 향상 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내용
대상 : 영업사원, 영업관리자, 영업관련부문 관리자 시간 : 16~24H 인원 : 1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영업 첫 고객 접근 전략의 이해
- 고객접근전략의 중요성 및 정의
- 영업 초기 접근의 성공보장의 핵심스킬 찾기
1.0H
모듈 2
고객 접근 전략 핵심 스킬Ⅰ
- 고객을 사로잡는 스킬
- 고객 내편으로 만들기
- 니즈 해결의 필요성 전달하기
5.0H
모듈 3
고객접근 전략 핵심 스킬 Ⅱ
- 고객 니즈 알아내기
- 니즈 해결 기회 약속하기
3.0H
모듈 4
고객 접근 전략의 재구성 및 상담 리허설
- 5가지 핵심스킬 활용한 Script 작성
5.0H
모듈 5
영업 첫 상담 분석
- Sheet를 통한 초기상담 분석
- 첫 고객접근 실패 원인 찾기
- 성공 포인트 찾기
- 분석Sheet의 활용법
3.0H
모듈 6
성공적 재방문 전략
- 재방문 성공 Flow:
- 니즈 재탐색
- 영업초기 고객접근 전략에 대한 방법론 모색
- 정보 제공
- 재방문 TA 전략
5.0H
모듈 7
Take Action
- 5가지 핵심스킬 체질화를 위한 계획 수립/공유
- 실천 목표 발표 및 Action
2.0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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