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역량개발 솔루션 > 영업 토탈 솔루션
역량개발 솔루션
  - 영업성과 향상을 위한
  영업지원 및 학습지원
  시스템
  - 영업프로세스 맵핑
  - 성과향상을 위한 현장
  중심의 영업교육체계 수립
  - 판매화법집
  - 프로세일즈맨십 개발 과정
  - 긍정에너지를 통한
  세일즈혁신 과정
  - 고객 상담스킬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B/L)
  - 페르소나 영업커뮤니
  케이션 과정
  - 고객설득 강화를
  위한 스토리셀링 과정
  - 경쟁극복 상담스킬 과정
  - 설득을 위한 세일즈
  프리젠테이션
  - Win-Win2 영업협상
  스킬 과정
  - 첫 상담 성공전략 과정
  - 제약영업인을 위한
  고객 상담스킬 과정
  - The Company Killer
  (New 영업전략 수립 과정)
  - 고객 성공전략 개발 과정
  - B2B 영업인을 위한
  전략적 영업 과정
  - 아웃바운드 영업전략 과정
  - 고객상담 영업코칭 과정
  - 전략적 영업을 위한
  영업코칭 과정
  - 영업리더 컴피턴시
  향상과정
  - 영업팀 실적향상 과정
  - 과학적 영업활동을 위한
  세일즈 네비게션 과정
  - 핵심고객관리 과정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매우 짧은 상담 시간 동안 신속하고도 효과적으로 약품정보의 요점을
  제공하는 상담을 할 수 있다.
무관심하거나 우려하는 의사, 약사들에게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고객의 잠재 니즈를 일깨우기 위해 전략적인 질문을 준비하고
  치밀하게 구사한다.
 
특징
제약 업계에 특화된 전문 용어들 및 사례, 활동
모든 모듈의 모든 단원에 반영된 자기상품 연계학습
고객 상담스킬 모델 변형
 
내용
대상 : 제약회사 제약 정보 담당자(영업사원/MR), 의료기기 영업사원, 영업 관련부문 관리자
시간 : 16~24H 인원 : 1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성공적 상담을 위한 핵심 스킬
- 사전 학습 과제를 통한 제약업계 현황 파악
-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상담
- 오프닝, 질문, 설득, 클로징 단계 실습하기
- 확대형 질문, 한정형 질문하기
- 고객과의 신뢰구축, 고객의 니즈에 동의하기
- 특징과 이점, 설득의 타이밍
- 클로징 : 이점의 요약, 차후 단계 약속하기
- 스킬 적용 총정리 롤플레이
9.0H
모듈 2
신뢰와 공감성
- 고객의 무관심과 우려의 대처
- 고객의 무관심, 오해, 의심, 불만에 대처하기
- 무관심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질문하기
 ㆍ잠재 니즈 분석
 ㆍ한정 질문 기법
 ㆍ저항감 유발 원인 분석
- 의심에의 대처
 ㆍ이점의 소개 방법
 ㆍ증거 제시 방법
- 불만 처리하기
 ㆍ불만 유형 분석, 대처방안 적용하기
7.0H
모듈 3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형성
- 자연스러운 대화를 시작하기
- 질문 기획 확대하기
- 인간관계와 바디랭귀지와의 관계 알아보기
- 단서 포착하기
- 명확히 하기, 확인하기
4.0H
모듈 4
질문 스킬의 다각화 전략
- 적절한 도입 표현하기
- 상담계획을 다각적으로 세우기
- 숨어 있는 질문 기회 창출 전략 세우기
4.0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