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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비즈니스에 있어서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의 역할과 설득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효과적인 정보전달 방법과 정보 비쥬얼화의 중요성을 이해시킨다.
세일즈 성공을 위한 프레젠테이션 내용과 다큐먼트의 구성능력을 높인다.
상품판매 또는 제안의 설득에 필요한 스킬을 향상 시킨다.
 
특징
세일즈 전문 프레젠터의 양성을 위한 교과목으로 편성되어있습니다.
실천적이고 현장에 즉시 적용가능하도록 이론과 실습의 완벽한 연계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짧은 스피치 실습과 실전 프레젠테이션을 통하여 현업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최고의 프레젠테이션으로 수주 확률을 높이고, 고객과의 관계를 보다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시청각 기자재의 활용으로 교육의 효과를 높이는 것은 물론 프레젠테이션의 효과를 실감하게 합니다.
 
 
내용
대상 : 영업담당자/관리자, 설득적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한 학습자 시간 : 16H 인원 : 12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오프닝

과정 오리엔테이션
- 자기소개 (1차 발표실습)
- 과정의 개요
- 발표력 진단 테스트
2.0H

모듈 1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의 개요
-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의 의의와 필요성
- 세일즈 프레젠터의 조건
- 프레젠테이션이 어려운 이유/ 목적
- 왜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한가?
3.0H

모듈 2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의 준비
- 프레젠테이션의 구조와 골격
- 3P(People, Purpose, Place)의 분석
- 프레젠테이션 원고작성/설계
- Index Card의 작성 및 시간의 설정
3.0H

모듈 3

설득력을 높이는 프레젠테이션
- 시각적 전달의 중요성
- Gesture / Eye Contact / 효과적인 음성 전달
- 청중을 설득하는 7가지 기법
- 5C의 활용
- 화법전개의 유의점
- 질의응답 / 리허설
3.0H

모듈 2

프레젠테이션 실습
- 프레젠테이션 실습
- 강사 피드백
- 교육생 피드백
- VTR 피드백
2.5H

모듈 3

프레젠테이션의 진일보
-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
- 개인적 행동전략
- 세일즈 프레젠터로서의 진일보
2.5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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