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역량개발 솔루션 > 영업 토탈 솔루션
역량개발 솔루션
  - 영업성과 향상을 위한
  영업지원 및 학습지원
  시스템
  - 영업프로세스 맵핑
  - 성과향상을 위한 현장
  중심의 영업교육체계 수립
  - 판매화법집
  - 프로세일즈맨십 개발 과정
  - 긍정에너지를 통한
  세일즈혁신 과정
  - 고객 상담스킬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B/L)
  - 페르소나 영업커뮤니
  케이션 과정
  - 고객설득 강화를
  위한 스토리셀링 과정
  - 경쟁극복 상담스킬 과정
  - 설득을 위한 세일즈
  프리젠테이션
  - Win-Win2 영업협상
  스킬 과정
  - 첫 상담 성공전략 과정
  - 제약영업인을 위한
  고객 상담스킬 과정
  - The Company Killer
  (New 영업전략 수립 과정)
  - 고객 성공전략 개발 과정
  - B2B 영업인을 위한
  전략적 영업 과정
  - 아웃바운드 영업전략 과정
  - 고객상담 영업코칭 과정
  - 전략적 영업을 위한
  영업코칭 과정
  - 영업리더 컴피턴시
  향상과정
  - 영업팀 실적향상 과정
  - 과학적 영업활동을 위한
  세일즈 네비게션 과정
  - 핵심고객관리 과정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효과적인 협상 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협상하는 시기를 판단할 수 있다.
협상의 테크닉을 사용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원만히 해결할 수 있다
판매측의 이익만이 아닌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여 고객만족을 보장해줌으로써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과의
  강한 유대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다.
 
특징
고객,영업사원,회사 모두가 Win-Win2할 수 있는 협상 프로세스와 결과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조직화된 학습을 통한 협상의 틀을 마련하는 수강자 주도형의 체험학습 입니다.
교육 중 학습한 이론을 My Case 로 적용할 수 있어 교육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내용
대상 : 영업사원 및 영업 관리자, 계약체결에 관여하는 임직원 시간 : 20H 인원 : 1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협상의 이해

- 과정 소개
- Sales 협상의 이해
- 언제 협상을 시작하는가
- 협상을 위한 4가지 조건
ㆍRole Play (3 Rounds)
- 어떤 협상대안을 사용하나?
ㆍ교환방법   ㆍ 강화방법   ㆍ절충방법   ㆍ양보방법
7.0H

협상의 계획

- 자사 사례에 대한 협상계획 수립 실습
- 상황분석
- 협상 참가자의 Win을 위한 요소
- 대안 개발
- 협상안 결정
6.0H

모듈 3

- 상황설정
- 협상을 위한 상황설정
- 해결안 모색
ㆍMini Role Play (2 Rounds)
- 수용 가능한 대안 모색
- 합의도출
- 장애행동에의 대처
- 답보상태에의 대처
ㆍTeam Role Play (2 Rounds)
- PSN 전과정 정리
7.0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