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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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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영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변화의 필요성과 변화 방향을 이해합니다.
성공적 업무수행을 위해서는 개인경쟁력 강화와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구축이 필수 과제임을 인식합니다.
21세기를 지향하는 영업맨에게 필수적인 역량을 파악하고 구체적 개발계획을 수립합니다.
 
특징
무조건적인 적극적 정신과 태도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경쟁력과 생존의 관점에서 자신의 영업 활동을
  돌아보게 하고, 그에 따른 개선점을 스스로 발견토록 합니다.
선진국의 영업 혁신의 사례들을 통해 자사의 영업력 강화를 위한 벤치마킹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업력 강화를 위한 자신의 강, 약점을 진단하고, 그에 따른 구체적인 실천계획을 수립하여, 자신의 영업활동에
  곧바로 활용할 수 있어, 성과에 즉각 반영됩니다.
 
 
내용
대상 : 영업관리자, 영업사원 시간 : 16H 인원 : 1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변화리서치

- 고객이 변하면 영업도 변한다
- 판매전략의 변경
- 영업사원에게 요구되는 능력
- Top Salesman의 특징
3.0H

마케팅과 영업에 대한 이해

- 3인의 이야기 사례연구
- 마케팅과 영업 관계
2.0H

Pro Salesmanship

- 프로와 아마추어 차이
- 세일즈맨 십
- 영업의 부가가치
4.0H

프로세스에 의한 전략적 영업

- 프로세스 관리와 인적요인
- 고객 지향의 영업풍토조성
- 고객관계 중심의 영업프로세스
4.0H

자기개발 계획수립/실천선언

- 자기개발 계획수립/ 실천선언

3.0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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