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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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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영업활동 중 만나게 되는 다양한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유형을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공감성 및 유연성의 발휘 방법을
  학습하고 개발한다..
신뢰관계 조성을 통해 Win-Win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습득한다.
세일즈 프로세스 6단계를 학습하고 각 단계별로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에 따라 효과적으로 상담하는 스킬을 습득한다.
 
특징
4가지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신뢰 모델을 기반으로 더욱 설득력있는 영업사원
  이 되기 위한 노하우를 본인의 케이스 스터디를 통하여 실습하며 학습한다.
영업사원 본인 및 Mr. X (영업하기 까다로운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유형,
  그리고 공감성과 유연성에 대한 진단과 피드백 리포트를 직접적으로
  활용하여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세일즈 프로세스 6단계에 입각한 역할연기 (Game plan 시나리오 준비,
  시연, 피드백 등) 진행을 통해 영업스킬을 체득화하여 즉각적인
  현업 적용이 가능하다.
12시간 오프라인 과정과 4시간 온라인 과정으로 고용보험 환급 운영 가능
 
내용
대상 : 영업사원, 영업관리자, 영업관련부문 관리자 시간 : 16H 인원 : 1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 커뮤니케이션하기 어려운 사람과 쉬운 사람
- 페르소나 커뮤니케이션 신뢰모델
- 페르소나 커뮤니케이션 매트릭스
-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별 특징
3.0H
모듈 2
신뢰와 공감성
- 신뢰의 4가지 요소
- 각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의 신뢰조정 능력
- 공감성의 의미와 적용
- 각 커뮤니케이션의 공감성 기준
2.0H
모듈 3
변화와 방어 행동
- 각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이해하기 연습
- 현상유지 사이클 및 방어행동
- 성장의 나선 계단
2.0H
모듈 4
유연성
- 유연성 개념의 이해
- 유연성에 대한 자기 인식
- 기회제공으로서의 유연성
1.0H
모듈 5
세일즈 프로세스
- 세일즈 프로세스 6단계의 이해
- Mr. X (영업하기 까다로운 고객)에 대한 피드백
-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에 따른 프로세스 별 상담스킬
3.0H
모듈 6
세일즈 프로세스의 적용
- 게임플랜 (Game plan) 작성
- 역할연기 준비, 연습, 시연, 평가
4.0H
모듈 7
피드백
- 게임플랜 (Game plan) 작성
- 역할연기 준비, 연습, 시연, 평가
1.0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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