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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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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Out-Bound Sales의 성공적 Process를 이해한다.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수집된 정보를 분석하여 접근 방법을
  모색하는 능력 배양한다.
방문형 영업에 대한 막연함과 두려움을 제거한다.
 
특징
고객 Data를 정리, 분석하여 자신의 목표고객을 선정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영업계획을 수립하여 고객과의 상담전 필요 사항들을
  철저히 준비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고객로열티 구축방안을 이해하고, 이의 실천을 위한 고객
  사후관리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장기적인 유대관계가 이루어 집니다.
 
내용
대상 : 신입 및 중견영업사원, In-bound에서 Out-bound로 영업형태를 전환하려는 영업직
시간 : 20H 인원 : 1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1
Start Sailing
- Opening
- 영업환경의 변화
ㆍParadigm Shift
ㆍ프로세스별 영업력 진단
- Out Bound 영업의 필요성
- Module close
ㆍ영업의 본질
ㆍStart sailing
3.0H
2
Targeting
- 고객발굴의 중요성
- 기존 고객을 활용한
   가망고객 발굴
- 신규고객 발굴방법(1)
- 신규고객 발굴방법(2)
- 신규고객 발굴방법(3)
- 법인고객발굴
- 법인고객 유형별 접근전략 수립
5.0H
3
Approach
- 고객 유형별 접근방법
- 고객접근방법
ㆍ고객 접근의 주요수단
ㆍ일반적인 프로세스
- DM을 통한 Approach
- TM을 통한 Approach
- 방문준비
- 직접방문
5.0H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4
Relationship
- 고객의 기대
- 고객감동
- 불만고객 이탈 방지
ㆍ고객이탈 유형 및 원인
ㆍ고객이탈 방지
ㆍ불만고객 응대요령
- 고객관리
4.0H
5
Take Action
- Out Bound 영업의 표준
- 실천계획수립
- Out Bound 영업을
   시작하는 사람에게
- 과정 총정리
3.0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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