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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 영업성과 향상을 위한
  영업지원 및 학습지원
  시스템
  - 영업프로세스 맵핑
  - 성과향상을 위한 현장
  중심의 영업교육체계 수립
  - 판매화법집
  - 프로세일즈맨십 개발 과정
  - 긍정에너지를 통한
  세일즈혁신 과정
  - 고객 상담스킬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B/L)
  - 페르소나 영업커뮤니
  케이션 과정
  - 고객설득 강화를
  위한 스토리셀링 과정
  - 경쟁극복 상담스킬 과정
  - 설득을 위한 세일즈
  프리젠테이션
  - Win-Win2 영업협상
  스킬 과정
  - 첫 상담 성공전략 과정
  - 제약영업인을 위한
  고객 상담스킬 과정
  - The Company Killer
  (New 영업전략 수립 과정)
  - 고객 성공전략 개발 과정
  - B2B 영업인을 위한
  전략적 영업 과정
  - 아웃바운드 영업전략 과정
  - 고객상담 영업코칭 과정
  - 전략적 영업을 위한
  영업코칭 과정
  - 영업리더 컴피턴시
  향상과정
  - 영업팀 실적향상 과정
  - 과학적 영업활동을 위한
  세일즈 네비게션 과정
  - 핵심고객관리 과정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상품의 특징을 정리한 판매화법집은 고객의 입장을 반영하지 못하게 되고 이를 통해 상품교육을 받은
  영업사원은 다시 고객 중심적 표현으로 전화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상품의 특징을 고객 입장에서
  가치와 혜택 중심으로 전환하고 고객의 구매동인을 자극하는 스크립트를 찾아내 판매화법집을 제작합니다.
 
특징
신제품 또는 전략상품을 고객 관점에서 상품의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판매 화법집을 제작합니다.
  판매 화법집은 고객중심의 화법을 구사할 수 있어 고객이 만족하고 구매동인을 자극하는 스크립트로 매출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특징
개발자 관점의 화법집 고객 중심 화법집
고객중심의 화법 개발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 상승
가치와 혜택 중심의 전달 판매성공율 향상
타사와 동일한 이미지 연출 차별화, 세련된 이미지 전달
 
내용  
추진 단계
핵심내용

상품분석

- 문헌자료분석
- 상품개발자 (기술)분석
- 대상 고객 사용전후 분석
- 현장영업/채널 분석
- 세일즈 구매동인 포인트 추출

설계

- 구매자극 요인 스크립트 전환
- 세일즈 토크의 구조화
- 영업현장/채널 표준화법 설계

개발

- 고객가치중심 감성적 스크립트 개발
ㆍ표준 스크립트               
ㆍ반론극복 스크립트
ㆍ유형별 스크립트

검증작업

- Sales Script의 실효성 여부
ㆍ현장검증                
ㆍ고객평가단 검증
ㆍ파일럿 테스트
ㆍ최종본 완성
 ㆍ영업/채널 검증
 ㆍ기간 내 매출 성과 검증
 ㆍ수정 및 보완

교육

- 영업사원 전파교육 실시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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