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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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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핵심고객관리 과정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특징

구분

블렌디드 러닝

오프라인

온라인

총 교육기간

1개월

수료조건

총점 60점 이상

평가방법

시험

 

60

과제

 

40

필수사항

출석 80% 이상

진도 80% 이상

 
 
내용  
차시
학습주제
학습내용

1차시

영업필드 들어가기

- 영업의 종류와 특성
- 영업의 필수 조건
- 영업을 위한 창의적 사고

2차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상담과 오프닝 기술

- 다양한 영업 방법의 이해
- 상담 프로세스
- 오프닝 스킬

3차시

고객의 니즈 파악을 위한 질문 기술

- 질문의 사전 준비
- 효과적 질문 스킬
- 창의적 질문

4차시

설득을 통한 클로징 기술

- 설득 및 클로징 기술
- 설득 및 클로징 활용

5차시

고객의 다양한 우려의 해소

- 고객의 우려 해소 프로세스
- 고객 우려 해소 스킬
- 세일즈 기회 만들기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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