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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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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에어리어 마케팅의 본질을 정의하고,자기 지역의 특성을 정확히 이해한다.
지역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자신의 지역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전략을 수립한다.
주도적으로 지역시장을 관리해나가는 전략가로서의 사명감을 가진다.
 
특징
소비자 욕구의 변화에 따라 매스마케팅에서 개별마케팅으로
  변화하는 과정에서의 마케팅상황이해
실제지역의 상황과 정보를 수집하여 진행되는 실제적인 Workshop을 통한
  현실적인 문제 해결유도
 
내용
대상 : 영업관리자(지점장), 영업간부 시간 : 24H 인원 : 1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1
Marketing Paradigm의 변화
- 매스마케팅에서 개별마케팅으로
- Area Marketing의 본질
- 지역가치 최대화전략
2.0H
2
Area Management 전략
- 지역을 이해한다
- 지역발상의 마케팅과
   매니지먼트
- SBU조직 Vs SAU조직
- Area Marketing의 체제
3.0H
3
정보전략의 구축과 시장평가
시스템

- Area Marketing 활동의 실제
- Area Data-base의 구축과 활용
- Area 시장분석
- 각종 정보 분석기법
6.0H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4
Area Marketing 전략
- 마케팅 전략의 기본
- Area Marketing Mix 전략
- Area Communication 전략
- 지역시장에서의 경쟁전략 및
   영업 및 판촉전략
9.0H
5
자기완결형 마케팅
- 영업의 마케팅 혁명
- 자기완결형 마케팅
- 전략영업의 전개
2.0H
6
전략가로서의 역할인식
- 전략적 사고
- Action Plan
2.0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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