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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신임리더로서 필요한 역할을 이해한다.
신임리더로서 새로운 직무 수행에 필요한 역량을 이해한다.
팀원들의 참여 및 경영진의 지원을 유도할 수 있는
  방안을 습득한다.
 
특징
현업에서 겪게 되는 실사례 동영상을 통한 R/P 학습
진단을 통한 자기 역량 확인
신임리더로서의 역할 수행에 필요한 스킬 습득
 
내용
대상 : 신임 관리자, 초급 관리자 시간 : 8H 인원 : 2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성공하는 신임리더의실천 전략

- 본 모듈의 목적, 과정 및 결과
- 동영상 사례 분석 및 토론
- 신임리더로서의 역할 전환시 겪게 되는 어려움
1.0H

전략 1 : 개인적인 신뢰구축

- 진단 : 신뢰성 지수 자기 평가
- 신뢰구축을 위한 우선 순위 행동
- 신뢰구축 계획
2.0H

전략2 : 팀원들의헌신적인
             참여 유도

- 점선 연결하기 : 일상적인 업무활동이 어떻게
   조직의 목표나 고객의 니즈와 연결되는지에 대한 이해
- 메시지 전달 연습
- 동영상 사례 분석 및 토론
2.0H

전략 3 : 경영진의 적극적인
              지원 유도

- 상급자와의 대화 계획하기 : 목적, 이유, 방법, 사람
- 2인 1조 실습
2.0H

실천 계획 세우기

- 실천 계획 수립
- 향후 과제

1.0H

내용
HPI컨설팅본부 > 리더십솔루션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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