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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기업의 직원 모두가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면서, 기업의 최종목표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감성표현을 위한 스킬을 습득한다..
 
특징
고객의 감성을 터치하는 스킬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고객만족을 성과창출이라는 결과물로 표현할 수 있다.
 
내용
대상 : 사내강사, 서비스리더, 서비스 컨설턴트 시간 : 16H 인원 : 20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앞으로는 감성이다
- 서비스 환경변화의 이해
- 변화를 통해 읽는 감성경영 방향
- 감성의 가치 이해
- 긍정적 감성의 요소

4H

모듈 2

내 안의 감성을 충전하라

- 성과 창출 업무 프로세스의 이해
- 고객과의 만남
- 니즈파악 및 해결
- 잠재니즈 창출
- 고객배웅
- 고객관리

6H

모듈 3

고객과 감성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라

- 업무적 커뮤니케이션과 감성적 커뮤니케이션
- 감성커뮤니케이션을 위한 2가지 원리
- 올바른 태도(자부심->태도->성공)
- 감성표현력(감성 표현실습)

6H

모듈 4

감성을 실천하라

- 상황별 Role Playing
- 감성의 체득화
- 액션 플랜

8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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