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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CS부문의 관리자들이 회사의 전략과 연계하여 고객중심적인 프로세스를 수행하고 있는지를 점검하고 이를
  토대로 CS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CS전략을 실천하기 위해 필요한 세부적인 Tools 및 Skill을 연구하고 이를 설천할 수 있는 계획을 수립한다.
 
특징
기업의 특수한 상황에 맞는 CS를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 관점에서 CS프로세스가 설계되고 운영되고 있는지 점검하고 개선할 수 있다.
CS전략에 따른 세부 실천과제를 측정하고 진단할 수 있다.
 
 
내용
대상 : CS, 고객만족, 마케팅 부서의 관리자 및 실무자 시간 : 20H 인원 : 20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고객만족 경영체계 구축
- 우리 회사의 CS비전/전략
- 내외부의 CS환경 분석
- 개선 방향 도출/추진 로드맵 작성

4H

모듈 2

고객중심의 CS프로세스

- 프로세스란?
- 프로세스 개선한다. (타사 사례/부문별 프로세스
   설계)
- 우리 부분의 프로세스 개선
- 프로세스 우선순위 분석

6H

모듈 3

CS측정/진단계획

- CS활동 측정 도구 적용
- 평가지표분석 방법 및 도구
- 측정에 따른 성과보상 및 피드백(제도)

6H

모듈 4

CS실천계획 수립

- CS실천을 위한 전략과제 수립/실천계획 수립
- 시스템 구축 및 운영전략 수립

4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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