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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내/외부 고객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행동요령을 습득 하여 활용 할 수 있다.
실제 고객의 기대치에 입각한 고객 지향적 프로 서비스 마인드/스킬
  /체득화 훈련으로 고객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다.
자신의 새로운 이미지를 창출하고 고객 중심의 고품격 서비스체제를
  구축할 수 있다.
 
특징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 체득을 통해 고품질 서비스 제공의 바탕을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실전 ROLE-PLAY 교육 등을 통해 체득화 함으로서 현장에서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내용
대상 : 전직원 시간 : 16H 인원 : 30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마인드 강화
- 성공적인 CS경영을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의 중요성
- 고객 지향형 마인드 고취를 통한 대고객 전략 강화
- Pro-service man의 역할과 자질

4H

모듈 2

스킬강화

이미지 메이킹
- 이미지 메이킹의 필요성 및 이미지 체크 및 진단
비즈니스매너
- 인사기본요령 및 T.P.O에 맞는 인사매너
- 명함교환, 소개예절, 좌석안내 등의 고객 응대매너
- 고객 중심의 화법 과 대화 시 상황에 맞는 행동 실습
- 친절하고 적극적인 전화 응대
불만고객응대
- 불만 고객 심리분석 및 감정완화 테크닉
고객만족 커뮤니케이션
- 커뮤니케이션 능력 진단 및 스킬 강화

6H

모듈 3

체득화

고객서비스 경연대회
- 상황별 고객응대 시나리오에 다른 역할극 실습
- 현장의 고객 응대 상황에 따른 직원과 고객역할 체험
- 조별 발표 후 피드백 및 최우수조 선발

6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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