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역량개발 솔루션 > CS토탈 솔루션
역량개발 솔루션
  - 엑스퍼트컨설팅의 CS
  Total 솔루션
  - 고객만족도 조사
  - 서비스 모니터링
  - CS업무 매뉴얼
  - Multimedia Contents
  - 고객만족컨설팅
  - 고객만족 경영
  - 고객가치 경영 CS비전
  가속화 과정
  - 서비스 행동화 과정
  - 고객관계형성과정
  - 고객관계강화과정
  - 서비스를 통한 세일즈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B/L)
  - 서비스 리더십
  - CS변화선도자 육성
  CS에이전트
  - 서비스 전략수립
  CS전략수립
  - 불만고객응대 과정
  - CS부진점장/부진점포
  CS업그레이드 과정
  - CS 문제해결 과정
  - 성공하는 직장인의
  이미지 메이킹
  - 이미지 성공전략 구축
  - CS리더 양성과정 조직
  내 CS Boom Up형성
  - CS리더 현장 Level Up
  현장 CS전파
  - CS 사내강사 과정
  - CS 컨설턴트 양성과정
  - 감성 CS과정
  - 공공기관 고객만족
  실천과정
  - 공공기관 혁신리더
  과정
  - A/S직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향상과정
  - CS마인드강화과정
  - 서비스 리더 이미지
  메이킹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서비스 혁신의 리더로서 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한 요건과 리더로서의 역할을 숙지한다.
고객만족 행정 실천을 통해 CS붐을 확산하고 조직 내 전파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특징
서비스 리더의 역할인 조직내 CS붐을 전파하고 확산할 수 있다.
서비스 리더십을 발휘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내용
대상 : CS리더 및 관리자 시간 : 16H 인원 : 25명 내외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고객만족 행정의 이해
- 고객만족 행정의 필요성
-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 CS혁신을 위한 고객연구

4H

모듈 2

행정서비스 리더십

- 서비스 리더십의 개념과 역할의 재인식
-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리더십
- 서비스 혁신 리더로서의 자기개발 포인트

4H

모듈 3

혁신리더의 역할

- CS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한 마인드
- CS마인드 발휘(열정, 애정, 신뢰)
- CS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한 능력
- 창조능력, 운영능력, 발휘능력

4H

모듈 4

혁신리더 고객만족
행정의 실천

- 우리 기관의 고객의 특성 파악하기
- CS차별화 요인 만들고 공유하기
- 나로부터 시작된다–(성공요인의 도출)
- 서비스 리더십 실천을 위한 행동전략 수립

4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