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역량개발 솔루션 > CS토탈 솔루션
역량개발 솔루션
  - 엑스퍼트컨설팅의 CS
  Total 솔루션
  - 고객만족도 조사
  - 서비스 모니터링
  - CS업무 매뉴얼
  - Multimedia Contents
  - 고객만족컨설팅
  - 고객만족 경영
  - 고객가치 경영 CS비전
  가속화 과정
  - 서비스 행동화 과정
  - 고객관계형성과정
  - 고객관계강화과정
  - 서비스를 통한 세일즈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B/L)
  - 서비스 리더십
  - CS변화선도자 육성
  CS에이전트
  - 서비스 전략수립
  CS전략수립
  - 불만고객응대 과정
  - CS부진점장/부진점포
  CS업그레이드 과정
  - CS 문제해결 과정
  - 성공하는 직장인의
  이미지 메이킹
  - 이미지 성공전략 구축
  - CS리더 양성과정 조직
  내 CS Boom Up형성
  - CS리더 현장 Level Up
  현장 CS전파
  - CS 사내강사 과정
  - CS 컨설턴트 양성과정
  - 감성 CS과정
  - 공공기관 고객만족
  실천과정
  - 공공기관 혁신리더
  과정
  - A/S직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향상과정
  - CS마인드강화과정
  - 서비스 리더 이미지
  메이킹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개인의 이미지 관리와는 달리, 본 과정은 개인이 가진 내외적 이미지에 각 조직에서 부여 받은 역할 이미지를 더하여
  매력적이고 파워풀한 전문가로서 내적, 외적, 행동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고객관계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특징
개인체형, 피부 톤, 각 지점별 고객상황 등을 고려하여 개인 특성에 맞는 이미지 컨설팅으로 자신감 형성 및
  '고객 신뢰구축 → 1:1컨설팅 후 개인별 피드백
 
 
내용
대상 : 기업체 임직원, 영업전문직, 서비스전문직 시간 : 16H 인원 : 10~20명 내외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Mind Identity
- 모델링 분석
- 개인의 SWOT분석 및 이미지 gap 도출
- 목표 이미지 도출
- 실행 계획 작성

4H

모듈 2

Behavior Identity

- 화법
- Verbal communication skill
- Non-verbal communication skill
- 고품격 감성 Biz manner
- 국제비즈니스 매너
- 국제감각 Biz manner

4H

모듈 3

Visual Identity

- 이미지 진단 및 Grooming[styling]
- Color 진단, 체형진단을 통한 이미지 분석
- 비주얼 솔루션(개인)
- Business coodination
- 비주얼 솔루션(고객)
- 고객성향에 따른 style 연출전략

4H

모듈 4

스타일완성 및 피드백

- 컨설팅 before/after 비교를 통한 PI style 완성

4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