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역량개발 솔루션 > CS토탈 솔루션
역량개발 솔루션
  - 엑스퍼트컨설팅의 CS
  Total 솔루션
  - 고객만족도 조사
  - 서비스 모니터링
  - CS업무 매뉴얼
  - Multimedia Contents
  - 고객만족컨설팅
  - 고객만족 경영
  - 고객가치 경영 CS비전
  가속화 과정
  - 서비스 행동화 과정
  - 고객관계형성과정
  - 고객관계강화과정
  - 서비스를 통한 세일즈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B/L)
  - 서비스 리더십
  - CS변화선도자 육성
  CS에이전트
  - 서비스 전략수립
  CS전략수립
  - 불만고객응대 과정
  - CS부진점장/부진점포
  CS업그레이드 과정
  - CS 문제해결 과정
  - 성공하는 직장인의
  이미지 메이킹
  - 이미지 성공전략 구축
  - CS리더 양성과정 조직
  내 CS Boom Up형성
  - CS리더 현장 Level Up
  현장 CS전파
  - CS 사내강사 과정
  - CS 컨설턴트 양성과정
  - 감성 CS과정
  - 공공기관 고객만족
  실천과정
  - 공공기관 혁신리더
  과정
  - A/S직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향상과정
  - CS마인드강화과정
  - 서비스 리더 이미지
  메이킹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사내강사로서 갖추어야 할 태도, 지식, 스킬을 실천적으로 학습한다.
교육 참가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능숙한 교수기법을 체득한다.
HRD 이론을 접목한 체계적인 CS 교육과정을 개발할 수 있다.
 
특징
현장을 잘 이해하고, 전문지식으로 무장하여, 교육생의 특성에 맞추어
  효과적으로 강의할 수 있는 사내강사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실제 강의에서 직원들의 서비스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내용
대상 : 사내강사, 서비스리더, 서비스 컨설턴트 시간 : 16H 인원 : 20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기본과정]
사내강사의 마인드

- CS사내강사의 역할인식
- CS사내강사의 필요역량 도출
- 어떠한 변화를 주도할 것인가?

2H

고객만족 이론강화과정

- 서비스 행동화 과정연구
- 각 모듈별 강의 Point 학습
- 강의진행시 활용할 수 있는 자료 수집

3H

효과적인 교수기법

- Ice-Breaking, Spot을 활용한 CS교육
- 성인학습자의 이해 및 서비스 조직원 이해
- 효과적인 강의 전개방향
- 강의교안 작성 및 시범강의

3H

[향상과정]
CS현상분석

- 우리 기업의 CS 중요성 확인
- CS 환경분석
- 분석을 통한 CS GAP분석

2H

과정설계
- HRD 이론강화
- 이론과 현장을 접목한 CS교육과정 설계
- 과정디자인

2H

과정개발

- 학습매체의 이해
- 교육자료 제작

2H

강의스킬강화

- 스토리텔링 및 보이스 트레이닝 스킬 강화
- 개발과정 발표

2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