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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고객만족 경영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직무에 구분 없이 고객 지향적인 MIND를 정립할 수 있다.
고객만족경영의 목표달성을 위한 Critical factor를 알고 필요한 스킬을 익혀 이를 실천할 수 있다.
 
특징
'고객만족 경영'을 강화하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수준 혁신과 성과 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내용
대상 : 전사원 시간 : 2~8H 인원 : 30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고객만족 경영이해
- 환경변화와 고객만족 경영의 필요성
- 기업경영에서의 CS
- 마케팅에서의 고객만족
- 고객의 평생가치 실현

2H

모듈 2

조직의 CS비전

- 조직내의 CS의미
-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수익기반의 실현
- 고객만족과 제품충성도 관계
- 우리 조직의 CS 나아갈 방향
- 비전 세우기

2H

모듈 3

벤치마킹

- 고객만족경영요소
- 성공원인 분석
- 필요역량 도출
- 고객만족 경영의 효과

2H

모듈 4

실천전략

- 나의 위치에서 고객만족 실천방법
- 액션플랜

2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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