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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CS부진 점포의 CS 실천 마인드를 확립하고 CS문제 상황과 원인을
  분석하여 전체 직원들에게 CS에 대한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동기 부여와
  사기진작을 시킬 수 있다.
 
특징
CS부문에 최하위의 평가 점수를 받은 점포들은 CS업무 추진에 필요한
  역량을 단계별로 학습하므로 CS 중간 정도 수준의 성과를 낼 수 있다.
 
내용
대상 : 점포구성원 시간 : 16H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변화하는 CS알기
- 환경의 변화
- 기업의 변화와 고객의 변화
- CS가 화두가 된 이유?
- CS성공사례 공유

4H

모듈 2

CS 현주소 파악하기

- CS의 Trend
- 우리 기업과 잘하는 점포의 CS 현주소
- 우리 점포와의 GAP

4H

모듈 3

CS 문화만들기

- CS를 위한 실천문화 만들기
- CS실천문화에서 점포장의 역할 확인
- 자신의 역할을 실천할 수 있는 스킬 파악하기

4H

모듈 4

CS 공동체 문제해결

- 과제 시뮬레이션
- 과제선정
- ERCR
- 문제해결과 피드백
- 액션플랜

4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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