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역량개발 솔루션 > CS토탈 솔루션
역량개발 솔루션
  - 엑스퍼트컨설팅의 CS
  Total 솔루션
  - 고객만족도 조사
  - 서비스 모니터링
  - CS업무 매뉴얼
  - Multimedia Contents
  - 고객만족컨설팅
  - 고객만족 경영
  - 고객가치 경영 CS비전
  가속화 과정
  - 서비스 행동화 과정
  - 고객관계형성과정
  - 고객관계강화과정
  - 서비스를 통한 세일즈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B/L)
  - 서비스 리더십
  - CS변화선도자 육성
  CS에이전트
  - 서비스 전략수립
  CS전략수립
  - 불만고객응대 과정
  - CS부진점장/부진점포
  CS업그레이드 과정
  - CS 문제해결 과정
  - 성공하는 직장인의
  이미지 메이킹
  - 이미지 성공전략 구축
  - CS리더 양성과정 조직
  내 CS Boom Up형성
  - CS리더 현장 Level Up
  현장 CS전파
  - CS 사내강사 과정
  - CS 컨설턴트 양성과정
  - 감성 CS과정
  - 공공기관 고객만족
  실천과정
  - 공공기관 혁신리더
  과정
  - A/S직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향상과정
  - CS마인드강화과정
  - 서비스 리더 이미지
  메이킹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경영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접점조직에서만이 아닌 전사가 다음과 같은 요건을 갖추고
  추진할때 진정한 효과를 거둘 수가 있습니다.
  - 고객만족 비전과 전략을 설정하고 (방향설정)
  - 수립된 방향을 나아가기 위한 추진 체계가 구축되어야 하며(추진체계정비) 이를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강한 제도가 요구됩니다. (지속적 실천)
 
 
     구분
내용
CS비전 / 전략설정
- 고객만족 비전과 전략을 설정하고 방향성을 제공해 주는 단계
- 기업의 고객만족 운영상의 이슈 및 현행 CS전략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조직
   내부의 CS비전과 전략을 설정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세부 실천과제를 추출
CS 추진 체계 구축
- 수립된 전략을 원하게 수행하기 위한 3가지 제도를 구축하는 단계
   01. People : 고객만족 역량을 기반으로 한 교육체계를 수립하여 서비스 인재육성.
   02. Process :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개선하는 단계.
         접점 직원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비접점 직원의
         내부고객을 지원하는 프로세스 진단.
   03. System : 기업의 서비스 수행실적을 정량적으로 평가하고 이를 KPI와
         연계하고 인사, 보상제도를 활용
CS 실천 /  가속화
-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개선하는 단계
   01. 서비스 품질 개선 : 고객관점에서 서비스 실천 위한 서비스 품질지표를
          개발하고 이를 표준화한 매뉴얼 개발
   02. CS – TBL( 고객만족 혁신 워크샵) : 서비스 실천조직의 역할을 부여하고
          과제를 할당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
CS비전/ 전략 수립
현상진단
- 문헌자료검토
- 경영환경
   / 현행 CS전략분석
핵심문제 파악
- 내/외부 고객분석
- 고객만족 Pool작성
전략과제 도출
- CS전략 도출
- CS전략과제 도출
CS관리체계 구축

People

CS역량 기반 교육체계 수립
01.현상분석 → 02. 역량진단 /분석 → 03. 교육체계 수립

Process

고객접점 기반 프로세스 개선
01. 고객접점 채널 파악  / 02. 서비스 표준 설정
03. 서비스 표준 프로세스 정립

System

CS 평가시스템 구축
01. 고객요구품질 추출 / 02. CSF와 KPI 도출 / 03. CS 평가보상 시스템 구축
CS 실천 / 가속화
서비스 품질 개선
- 서비스 품질 지표 개발
- 서비스 표준 매뉴얼 개발
CS – TBL (Task Bask Learning)
- CS추진담당 역할 정립
- 역할 수행을 전략 과제 추출
- 실행/실천에 따른 촉진/
   장애요인 ERCR
- 성과평가 / 피드백(완주률 파악)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