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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현장의 서비스 문제점 진단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발견한 CS문제점을 분석하는 기법을 알 수 있다.
분석 단계별 혁신과제를 계획하고 실천 할 수 있다.
 
특징
CS 문제해결 모형을 이용해서 현재의 CS 문제점을 찾아 도출하고,
  해결하는 과정의 프로그램이다.
잠재적인 CS 문제를 확인하고, 사전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다.
 
내용
대상 : CS리더, CS컨설턴트, CS총괄 시간 : 16H 인원 : 25명 내외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문제해결의 중요성
- 문제해결, 의사결정의 중요성
- 합리적 사고의 개요

4H

모듈 2

CS 문제해결의 방법론과 실천

- 현 CS상황과 과제의 인식
- CS 문제의 원인분석 및 검증
- CS 문제해결을 위한 의사결정
- 잠재적인 CS 문제확인
- CS문제 해결책의 설계, 개발
- 해결책의 성과분석

6H

모듈 2

액션플랜

- CS 개선계획 수립
- CS 관련 당면과제 및 해결방안
- 개선계획의 현장 전파와 붐업 실천사항 수립

6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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