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역량개발 솔루션 > CS토탈 솔루션
역량개발 솔루션
  - 엑스퍼트컨설팅의 CS
  Total 솔루션
  - 고객만족도 조사
  - 서비스 모니터링
  - CS업무 매뉴얼
  - Multimedia Contents
  - 고객만족컨설팅
  - 고객만족 경영
  - 고객가치 경영 CS비전
  가속화 과정
  - 서비스 행동화 과정
  - 고객관계형성과정
  - 고객관계강화과정
  - 서비스를 통한 세일즈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B/L)
  - 서비스 리더십
  - CS변화선도자 육성
  CS에이전트
  - 서비스 전략수립
  CS전략수립
  - 불만고객응대 과정
  - CS부진점장/부진점포
  CS업그레이드 과정
  - CS 문제해결 과정
  - 성공하는 직장인의
  이미지 메이킹
  - 이미지 성공전략 구축
  - CS리더 양성과정 조직
  내 CS Boom Up형성
  - CS리더 현장 Level Up
  현장 CS전파
  - CS 사내강사 과정
  - CS 컨설턴트 양성과정
  - 감성 CS과정
  - 공공기관 고객만족
  실천과정
  - 공공기관 혁신리더
  과정
  - A/S직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향상과정
  - CS마인드강화과정
  - 서비스 리더 이미지
  메이킹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개인과 조직 측면에서 고객의 중요성과 고객만족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최고의 CS스타가 될 수 있는 요건과 고객 로열티 구축방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특징
개인과 조직 측면에서 고객만족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를 습득하여 실천할 수 있다.
진정한 의미의 고객 가치를 느낄 수 있고 업무의 기본적인 사고를 고객만족으로 놓고 실천할 수 있다.
 
 
내용
대상 : 전구성원 시간 : 2~8H 인원 : 30명
과정명
학습내용
CS마인드
CS Trend
1. 고객만족의 시작
2. CS의 변천
3. 오늘날의 CS
나의 고객연구
1. 고객이란?
2. 내부고객/외부고객의 의미와 관계
3. 또 다른 의미의 고객
고객만족 접점 연구
1. 고객만족과 MOT
2. 나의 접점연구
최고의 CS스타 되기
1. 고객로열티의 힘 느끼기
2. 서비스 스타가 되기 위한 역량 및 행동전략수립
   - 교육전 협의에 따라 모듈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