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역량개발 솔루션 > CS토탈 솔루션
역량개발 솔루션
  - 엑스퍼트컨설팅의 CS
  Total 솔루션
  - 고객만족도 조사
  - 서비스 모니터링
  - CS업무 매뉴얼
  - Multimedia Contents
  - 고객만족컨설팅
  - 고객만족 경영
  - 고객가치 경영 CS비전
  가속화 과정
  - 서비스 행동화 과정
  - 고객관계형성과정
  - 고객관계강화과정
  - 서비스를 통한 세일즈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B/L)
  - 서비스 리더십
  - CS변화선도자 육성
  CS에이전트
  - 서비스 전략수립
  CS전략수립
  - 불만고객응대 과정
  - CS부진점장/부진점포
  CS업그레이드 과정
  - CS 문제해결 과정
  - 성공하는 직장인의
  이미지 메이킹
  - 이미지 성공전략 구축
  - CS리더 양성과정 조직
  내 CS Boom Up형성
  - CS리더 현장 Level Up
  현장 CS전파
  - CS 사내강사 과정
  - CS 컨설턴트 양성과정
  - 감성 CS과정
  - 공공기관 고객만족
  실천과정
  - 공공기관 혁신리더
  과정
  - A/S직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향상과정
  - CS마인드강화과정
  - 서비스 리더 이미지
  메이킹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고객 지향적인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우리 회사의 CS비전과 가치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다.
조직원들이 수행하는 모든 업무를 고객만족적인 측면에서 인식하고 고객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Role를 정립할 수 있다.
 
특징
전략과 연계된 CS Value를 전사원이 공유하고 CS Vision을 달성하기 위해 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
'고객의 가치를 만족시키기 위해 조직 구성원 개개인 업무가 얼마나 소중하고 가치 있는지를 느끼고 행동 할 수 있다.
 
 
내용
대상 : 전사원, CS담당자 및 관리자 시간 : 16H 인원 : 30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가치에 대한 이해
- 우리기업의 가치 확인하기
- 고객의 가치
- 고객가치 추진체계
- 초일류 기업이 되기 위한 가치창출과 비전 가속화
- 초일류 기업은 어떻게 하고 있나?

4H

모듈 2

Value Finding

- 고객이 느끼는 CS가치
- 일을 통한 사람들과의 만남
- 상호존중과 신뢰를 통해 함께 성장하기

4H

모듈 3

Value Creating

- 업의 본질과 고객가치 찾아내기
- 나의 업무 프로세스 상에 고객의 가치 포장하기
-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Solution익히기
- 고객과의 관계형성, 잠재니즈 발견하여 도와주기

4H

모듈 4

Value Acceleration

- 실천은 생명이다
- 실천을 위한 디딤돌 만들기
- 실천선언/전체과정 리뷰

4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