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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고객들과의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는데 필요한 행동요령을 학습자들에게 이해하고 적용하게 함으로써 CS마인드와
  고객과의 관계 강화 스킬을 개발하는 것을 목적 으로 한다.
 
특징
모든 서비스 접점 직원들을 위한 서비스 기본교육과정입니다.
'서비스 접점 직원들이 1:1 고객응대스킬, 고객로열티 구축이 필요한 조직(기업, 기관)의 니즈 이해 및 고객과
  관계구축을 하는데 있어서 서비스 담당자의 역할 등을 학습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
대상 : 전사 임직원, 서비스 접점 직원 시간 : 16H 인원 : 2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스텔라서비스
(서비스마인드)
- 서비스 스타란?
- 고객로열티의 힘 느끼기
- 내부고객/외부고객
- 서비스 스타로 태어나기 위한 계획

4H

모듈 2

고객과의 인간적 관계형성

- 인간적/사업적 관계 모델
- 서비스 주고 받기의 성공 프로세스
- 고객과의 강한 스파크 형성

4H

모듈 3

고객불만응대

- 서비스 실망기억 체크
- 응대 실패 원인분석
- 부정적 미끼 처치
- 감정완화 테크닉(HEAL 프로그램)
- 고객과의 신뢰회복하기

4H

모듈 4

고객감동 추가서비스

- 고객감독을 위한 3단계
- 기회탐색
- 가능성 고려
- 감동서비스 제공

4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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