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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현장 서비스리더로써 본사의 서비스 지침 전파를 위한 마인드를 확립할 수 있다.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실천 스킬을 학습할 수 있다.
현장 강의를 위한 강의 소재를 찾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특징
현장 서비스리더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최적의 프로그램
'강사의 실전 노하우를 직접적으로 전수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
 
 
내용
대상 : 대리점주 시간 : 16H 인원 : 25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Opening
- 오리엔테이션/과정소개

2H

모듈 2

현장서비스리더 마인드 확립

- 현장 서비스리더의 역할 및 비전
- 현장 서비스리더에 대한 기대
- 현장 서비스리더가 해야할 일

3H

모듈 3

현장 운영 교수기법

- 15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교수기법
- 강의내용과 더불어 의미를 부여해주는 다양한
   Spot 노하우
- 게임을 활용한 교수기법

4H

모듈 4

직원을 몰입시키는
강의표현법

- 강사가 말하는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 몰입을 유도하는 다양한 표현 스킬

4H

모듈 5

다양한 강의주제 찾기

- 무엇을 강의해야 하나?
- 강의주제는 어디서 찾나?
- 누구나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강의주제 찾기 스킬
- 현실에서 찾을 수 있는 강의주제

3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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