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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고객 지향 중심의 업무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역량을 개발한다.
서비스에 대한 에이전트로서 자기 역할을 인식하고 참여적인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다.
변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하여 조직 내 CS변화를 주도할 수 있다.
 
특징
고객 지향 중심의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각 부서별 전문 활동가 그룹을 육성한다.
'각 부분마다 CS에이젼트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안을 찾아 내고 문제점을 해결하며 전사원의 고객서비스
  동참을 확산시킨다.
 
 
내용
대상 : CS리더 및 각 현장의 CS선도자 시간 : 22H 인원 : 20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에이전트의 역할 이해
- CS패러다임의 변화
- CA(변화선도자) 역할 인식
- 고객중심의 프로세스 이해

4H

모듈 2

에이전트 역량 강화

- 문제해결 프로세스
- 변화촉진 커뮤니케이션
- 개선 Work-Sheet 작성

4H

모듈 3

에이전트 실천 전략

- 변화관리 공감대 형성 전략
- CS현상분석
- 조직내 영향력 발휘를 위한 롤연구

4H

모듈 4

액션 플랜

- 변화추진 Skill up
- Action Plan(실천계획 수립)

4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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