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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엑스퍼트컨설팅은 표준화된 고객응대 매뉴얼로 전 직원의 서비스 응대를 상향 평준화 시키고, 접점에서 발생하는
  상황에 따른 대처 능력을 습득하므로, 불만고객을 예방하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키므로 체감적 고객만족도를
  상승시켜드립니다.
 
특징
지속적인 고객응대 표준안을 제작할 수 있는 통합 DB구축
반복적 고객응대 업무상황에 대한 검증되고 표준화된 직원행동양식 가능 상황별 효율적인 고객응대 가능
전 고객접점 직원들의 서비스 품질 향상 및 표준화 유지가능
기업 이미지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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