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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서비스 엔지니어 스스로에 대한 인식을 Maintenance-man에서 회사의
  주요 스탭으로 전환시켜 근무의욕을 고취하고 고객접점에서 신뢰와
  고객로열티를 확보한다.
고객과의 Two-way Communication 능력을 습득함으로써 현장에서
  서발생되는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한다.
고객과의 밀착된 Communication을 통해 고객이 지니고 있는 정보와
  요망사항을 경청하여 생산 및 판매에 피드백하고 기존 고객유지는
  물론 신규 고객창출에 기여한다..
 
 
 
내용
대상 : 애프터서비스 인력 및 서비스 기술 엔지니어 시간 : 16H 인원 : 20명 내외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과정의 개요
- 오리엔테이션
- CSS개념의 인식
- 고객만족이란?
- 서비스 엔지니어의 역할과 고객의 기대

2H

모듈 2

고객을 만족시킨다

- 고객만족의 요건
- 고객의 심리
- 기존 고객만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3H

모듈 3

고객상황 파악스킬

- 상황파악/감정인식/정보의 피드백
- My Case
- 1 Round Role-Play

4H

모듈 4

고객불만에의 대처

- 고객불만의 유형-서비스/제품/오해/비현실적 요망
- 고객 불만에의 대처 불만대처 순서/감정의 인식
   /정보의 피드백

3H

모듈 5

방문의 마무리

- 서비스 만족 재확인
- My Case
- 2 Round Role-Play
- 총정리

4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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