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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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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관리스킬 과정
 
목표
업무를 잘하기 위한 태도 지식 스킬의 중요성 인지
나의 수행 매너리즘을 진단하고 새로운 태도를 함양
상황에 대한 인지가 중요, 이를 위해서 주변 정보를 습득 분석하여 핵심 이슈를 도출
조직 내 현재 자신의 업무를 분석하여 효과적인 계획을 수립
업무 계획의 실행을 위한 분석 기법과 실행 의지
 
기대효과
개인의 수행력 강화를 자기 업무 분석과 개선안 실습 구조
테마별 독립적인 모듈 구성으로 자유로운 교육 시간 운영
동영상 및 사례, 진단 등의 참여형 구조
 
내용
대상 : 업무 능력 향상이 필요한 실무자 시간 : 테마별 모듈 구성으로 탄력적 운영 가능 인원 : 30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Opening
- Ice Breaking
- 일을 잘 하기 위해서는
- 사고의 적용 범위
1.0H
모듈 1 나의 업무 수행
- 하이퍼포머의 조건
- 나의 수행 행동 진단
- 나의 미래를 위한 체크
3.0H
모듈 2 정보 분석
- 업무 기획의 질은 정보의 질과 비례
- 리소스 분류와 정리, 리소스의 가공
- 정보 획득하기
- 핵심적 상황 이슈의 도출
4.0H
모듈 3 효과적인 업무계획
- 업무 패러다임 Shift 와 업무 형태의 변화
- 효율적 / 효과적 업무 수행 방법
- 업무 수행 맵 작성
- 업무과제의 우선순위 매트릭스
3.0H
모듈 4 실행과 팔로업
- 보고와 지시
- 업무 추진 시간관리
- 나의 업무 스타일 진단
- 계획대로 잘 추진하기 위해서는
- 검토와 조치
3.0H
  Closing
- 나의 업무 실행 계획
- 업무 혁신을 위한 실천 Action Plan
- 실천을 위한 다짐
2.0H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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