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퍼레이드 라운지 > 맥뷰 : 5분 동영상
퍼레이드라운지
 
전체 training HR Executive 企業と人材 人材敎育 人事매니지먼트 Marketing 人力资源管理 HR Magazine  
 
Marketing매니지먼트  5-6월호 (2009년)
On Brands and Branding (2009.09.08-시간:3분 25초)
어떠한 브랜딩이 기업의 성패를 판가름하는지 면밀히 살펴보는 것이 기업 마케팅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Marketing매니지먼트  5-6월호 (2009년)
마케팅 ROI (2009.08.18-시간:11분 51초)
마케팅 활동의 투입보다 결과를 측정하는 것이 어려운 것은 사실이지만, 마케팅 ROI 측정의 어려움은 적절한 주의와 인내심, 그리고 과학적 원리에 따라 극복할 수 있습니다.
Marketing News  4월15일호 (2009년)
Why B-to-B Ought Love Social Media (2009.07.28-시간:4분 33초)
B-to-B 마케팅이 전통적인 사회적 미디어와 결합되면 어떠한 비용적 효과를 갖고 오는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Marketing매니지먼트  3-4월호 (2009년)
Honest Innovation (2009.07.21-시간:3분 59초)
혁신은 중요하지만 동시에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혁신에 관련된 실패 사례와 대응방법을 살펴봅니다.
Marketing매니지먼트  3-4월호 (2009년)
Beyond Segmentation (2009.06.23-시간:8분 50초)
마케팅 사회에서 Segmentation은 지속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Segmentation의 배경과, 기대효과, 그리고 고려 사항에 대해 알아봅니다.
Marketing News  4월 30일호 (2009년)
Digital Handbook (2009.06.09-시간:11분 26초)
웹 2.0을 앞질러 대세화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을 기업들은 아직 인식하지 못 하고 있습니다.
Marketing News  4월15일호 (2009년)
Lesson From AMA (2009.05.26-시간:5분 22초)
‘디지털 세상에서 브랜드 구축의 핵심 주제는 고객과 소통하고, 적절한 마케팅 방법들을 결정하며, 글로벌 마케팅 도전들을 실천하는 것이다.’ 미국마케팅학회주관 Mplanet 컨퍼런스 연설자들이 입을 모은 내용입니다.
Marketing매니지먼트  3-4월호 (2009년)
고객 경험 혁신 (2009.05.12-시간:5분 52초)
효과적인 고객경험 혁신에 필요한 핵심 역량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1234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