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슈별 서비스 > 제품별 화법 차별화
이슈별 서비스
경영이념
 
구    분 내    용
기업의 고민,문제
- 새로운 제품(상품)이 출시되었는데 이를 효과적으로 세일즈 하는 방법은?
- 우리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자꾸 떨어지는 것 같은데…
- 영업사원들이 고객에게 우리 제품을 제대로 설명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 영업사원마다 제품 설명 방법이 다 다르다.
- 우리회사 최고 영업사원의 방법을 다른 직원들에게도 전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테마
- ESC (Effectiveness Sales Conversation)
개요
- 우리 회사의 제품(상품)의 특장점 및 경쟁 제품의 특장점을 분석
- 하이퍼포머의 우수한 설명 방법들을 형식지화
- 고객이 가져갈 수 있는 혜택 위주의 설명방법을 기술
- 반복 교육을 통하여 화법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숙달.시킨다.
기대효과
- 회사내 개발자 관점의 제품 설명에서 벗어나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화법을
   구사할 수 있다.
- 타사와 차별화 되는 포인트를 발굴, 우리의 제품을 보다 돋보이게 설명할 수 있다.
-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화법을 통하여 판매 성공율을 높이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다.
- 신제품, 주력제품의 판매를 향상시킬 수 있다.
- 영업사원의 세일즈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다.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